CμΈμ΄ [κ°μ/λ°μ/보 κ²μ]
μμ§ μ½λ© μ€λ ₯μ΄ λ§μ΄ λΆμ‘±νμ§λ§...
κ·Έλλ μ΄μ¬ν μ°μ΅ ν κΊΌμμ!!
κ°κ° ν λμ―€μ!
νλ‘κ·Έλλ° μ€λ ₯μ΄ λ§μ΄ ν₯μ λμ΄μκΈΈ... β β///
<μ½λ>
β» μ¬κΈ°μ μ κΉ! < srand(time(NULL)); > μ΄λ? |
βΆ srand λ! μλμ rand ν¨μλ§ κ°μ§κ³ λλ€κ°μ μμ±νλ€λ©΄, μΌμ κ°μ΄ λ°λ³΅ν΄μ λμ€κ² λ μ λ μκ³ νΉμ μκ³ λ¦¬μ¦μ μν΄ μμ± λκΈ° λλ¬Έμ κ°μ μμΈ‘ ν μλ μλ€.
κ·Έλ κΈ° λλ¬Έμ μ°λ¦¬λ seedκ°μ μ΄μ©ν΄ (srandμμ sλ seedμ μ½μ:) μ΄κΈ° seedκ°μ μ€μ ν΄μ£Όκ³ , μμΈ‘ λΆκ°ν μλ₯Ό λ§λ λ€.
μ¦ srandμ μΈμκ°μ νλ‘κ·Έλ¨μ μ€νμν¬ λλ§λ€ κ³μ λ°λλ κ°μ λ£μ΄μ€λ€. -> time(NULL) μ μΈμλ‘ μ€
→ time ν¨μλ νμ¬μκ°μ μ΄ λ¨μλ‘ λ°ννμ¬ νλ‘κ·Έλ¨μ μ€νμν¬ λλ§λ€ κ³μ λ³νλ κ°μ μ λ¬νμ¬, ν¨ν΄μ΄ λ€λ₯Έ λμ κ° λ€μ μμ± νλ κ²μ΄λ€. |
<μ€ν κ²°κ³Ό>
μ΄λ κ² μ€ν λλ€μ!!
μ΄κΈ΄κ²½μ°, μ§κ²½μ°, λΉκΈ΄κ²½μ°, μ’ λ£ νλ κ²κΉμ§ μΆλ ₯ν΄ λ³΄μμ΅λλ€.γ γ
μλλ°©μ κ°μ λ³μ 'game'λ‘ 3κΉμ§μ μ«μ μ€ λλ€μΌλ‘ λ°λ³΅ λλλ‘ μ½λλ₯Ό μ§°κ³ ,
if λ¬Έμ ν΅ν΄ 쑰건μ κ±Έμ΄μ€¬μ΄μ.
μμΈμ²λ¦¬ (μ«μ λ²μ:) λ do while λ¬Έμ ν΅ν΄ κ±Έμ΄μ£Όμμ΅λλ€
μ½λκ° μ‘°κΈ λ³΅μ‘νκΈ°λ νλ€μγ γ .. κ²ΉμΉλ λΆλΆμ κ³ λ―Όκ³ λ―Ό νλ€κ°...('^') ..
곡λΆλ₯Ό μ΄μ¬ν ν΄μ μμΌλ‘ μ½λ© ν λλ λ λ©μ§κ² μ§λ³΄λλ‘ ν κ²μ !
~λ€λ€ κ·ΈλΌ μ΄κ³΅νμΈμ γ γ !~